★9월7일자 낭만 서버 후기 입니다★하느★

작성자: 하느님   


★9월7일자 낭만 서버 후기 입니다★하느★






일단 저는 다른 게임을 하다가 4년전에 접었든 리니지가 생각나서 홍보사이트 게시판 여기 저기를 기웃 거리다가..8월24일에 어느분이 홍보글 로 올리신 낭만서버를 보게되어

다운 받아서 접속해 사냥 해보았습니다. 구버전이지만 너무 옛스럽지 않고 너무 신나게 게임 했지만...서버 시즌 막바지 였습니다. 하지만 바로 다음 시즌이 여린다기에 기대하며 대기 하고 이번차가 시작 되었습니다.

리니지를 다시 접한게 4년만이라 많이 헷갈리고 어려 웠지만 하나씩 마추어 나가며 업도 하고 혈에 들어가서 쌈도 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시즌 시작 한지 이제 이틀차...


프리 서버 전에 좀 해봤는데 운영자들 측근 비리.. 강제성 후원요구 등.. 않좋았든 기억이 있는데..지금 제가 하고 있는 낭만 서버는..


타 서버처럼 운영자의 무분별한 후원 요구도 없고, 글쓰고 있는 저 처럼 개인이 노력하는 만큼 서버의 운영자님은보상을 해 주십니다.


낭 만서버는 타 서버에 비해 렙업 및 아덴 획득의 기회가 많습니다. 직장인을 위한 허수아비 경험치 및 아덴 획득

초반에는 사던 4층에서 초보용 장비를 획득하여 레벨업 및 장비를 세팅이 가능합니다.

이후 75렙까지 상아탑에서 아덴 노가다를 통한 렙업이 필수 입니다. 상아탑의 경우 75렙까지의 사냥터로 타 사냥터에 비해 아덴 획득량이 많습니다.

이후 기란 던전, 본던 사냥을 주로 하여 렙업을 하시면 최단시간 렙업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후 80부터는 보스 공략 및 주 사냥터인 오만 정상 사냥을 통하여 기사 기준 집행검 및 방어구 집행 셋을 만들 수 있는 재료를 마련하심을 추천 드립니다.


낭 만서버는 위에서 언급한것과 같이 타 서버보다 안정적이고, 비 후원 유저가 많습니다.

그리고, 게임 해 본 결과 후원 없이도 정말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게임 서버라 생각 합니다.


다른 서버 해보진 않았지만 이서버에 접속 하길 잘 했다고 생각 합니다.


낭만 서버 이제 처음 시작한 따끈 따끈한 유저 ..캐릭명 하느 였습니다.


제글 보고 오신분은 들어 오셔서 귓말 주시면 제가 할수 있는 모든한에서 도움 드리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